첫 느낌은 촉촉+쫀쫀하다가 롤링 할수록 수분감이 살짝 느껴지고 마무리감은 은은한 윤기가 촤르륵! 아침에 씻을 때 보들하면서도 촉촉함이 제일 굿!
서나니 님
촉촉함과 동시에 영양크림에서 느낄 수 있는 쫀득함과 지속력이 느껴져요~ 이런 제품은 여태까지 2개 정도 써봤는데, 이번이 세 번째! 보습+지속력을 동시에 갖춘 제품 찾기가 쉽지 않거든요.
만보 님
요거 하나만 발라도 와 진짜 촉촉하다~ 할 수 있을 정도로 보습력이 정말 뛰어난 편. 평소 여러가지 제품 발랐던 것보다 더 촉촉해서 만족스러웠어요^^
아인 님
피부에 수분이 가득 차면서 모공도 꽉 조여주는 느낌이에요. 바로 스며들어 끈적이지 않아서 참 좋았답니다. 특히 아침에 일어나면 그대로 촉촉한 느낌이 최고라지요^_^
아쮸 님
과하지 않은 촉촉함이 오래오래 유지되면서 피부결은 부들부들~~ 결이 좋아지는 건 바로 느끼실 수 있답니다^^ 하나만 발라도 충분히 촉촉해서 아침에 요거만 바르고 메이크업하기도 좋아요.
체리 님
수분감 넘치는 보습인자가 터져나와 수분을 꽉 채워줘서 속당김 해결에도 좋더라구요. 무겁지 않으면서 강력한 보습막이 씌워지는 느낌이라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요.
차밍밍 님
지금까지 사용했던 수분크림 중에서 가장 높은 보습도를 보여준 제품! 사실 크림이 많아서 재구매를 즐겨하는 편은 아닌데 요건 재구매하고 싶고, 주변에 추천도 해주고 싶어요!
스텔라 님
세안 직후 건조했던 피부가 수분으로 차오르면서 금세 촉촉해졌어요! 수분크림만 발랐는데도 피부가 보들보들해지는 느낌이 좋네요.
쇼콜라 님
사용해보면 다들 보습과 지속력에 반하실 꺼 같아요. 무겁지 않은 수분크림인데, 지속력이 정말 좋아서 놀랬어요
미니비쥬 님
1 2 3 4 5 6 7 8 9 10